전체메뉴 보기▼

예약문의
홈 > 예약문의 > 예약문의

목록


※카라반 이용가능 캠핑장 A4 / A5 / C1 / C2 / C3 / D5 / D7 / D8 / F3 / F4 / F6 그리고 B-3은 소형(4m~5m)텐트 입니다.
전 글램핑 객실 냉난방 완비
전 글램핑의 객실 에어컨 및 난방 설비 완비 되었습니다.
예약 절차
- 실시간 예약은 원하시는 글램핑동 및 캠핑동의 예약현황을 보시고 예약이 가능한 날짜와 객실을 선택하시면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- 예약을 하신 후 입금이 완료되면 예약하신 분에게 예약완료 문자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.

- 예약 후 6시간 이내에 입금이 안 되시면 프로그램상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- 예약변경은 7일전 1회에 한하여 변경 가능 하십니다. (전화로 변경확인 부탁드립니다. ) 환불은 아래 환불절차에 따라 진행 합니다.

- 예약하시는분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는 반드시 확인 전화를 바랍니다.

- 예약고객 준수사항 및 유의사항을 읽지 않으시고 발생하는 불이익은 별소리글램핑장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예약시 연락받을 분의 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셔야 예약에 문제가 생겼을시 연락 가능합니다. 꼭 핸드폰 11자리를 모두 기입해주세요.
입금안내
입금계좌 : 농협 302-1103-6631-61 이득규(주작산별소리캠핑장)
3. 예약 시 유의사항
-예약시 연락받을 분의 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셔야 예약에 문제가 생겼을시 연락 가능합니다. 꼭 핸드폰 11자리를 모두 기입해주세요.

- 입퇴실시간은 글램핑(당일 오후 2시 이후부터 퇴실시간은 다음날 오전 11시까지) 캠핑(당일 12시 이후부터이며 퇴실시간은 다음날 오전 11시까지)입니다.

- 입실 시간이 지연될 경우 이동전화 010-3609-7734 로 미리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-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투숙이 불가합니다. 다만, 부모의 사전 동의가 있을 경우에는 별도로 합니다.

- 화재예방을 위하여 텐트내에서는 전기장판을 제외한 일체의 전열기 사용을 금지합니다. (불꽃놀이 및 촛불 사용금지)

- 이용객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 대해서는 저희 별소리 글램핑장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 어린아이 동반 시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 특별한 주의를 바랍니다.

- 저희 캠핑장은 매너타임을 운용 합니다.다른 이용객에게 혐오감이나 불편함이 없도록 오후 11시 이후 고성을 자제해 주세요.

- 글램핑장 입구 및 관리사와 중요 시설에는 도난사고와 안전상의 문제로 인한 불미스러운 일에 대비하고자 CCTV를 설치하였습니다.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- 캠핑장에 설치된 시설물이나 비품의 파손, 분실 시 관리자에게 말씀해주시고 규정에 따라 시가 변상을 해 주셔야 하오니 주의를 바랍니다.

- 퇴실시에는 음식물과 쓰레기 분리수거를 해주시고 사용하신 식기류는 깨끗이 세척을 바랍니다.

- 객실 정리가 끝나면 관리인에게 연락하시어 퇴실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 퇴실 점검을 받지 않고 퇴실 시 추후 분실물 및 파손 물품이 발견 되었을 경우 고객께서 배상책임을 질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- 애완동물은 글램핑장 출입을 금지(캠핑장은 가능)하고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
글램핑장내 시설 제공 및 비품 대여
냉장고, 전기밥솥, 가스버너, 커피포트 및 취사도구 (식기류 일체, 냄비, 후라이팬, 도마, 칼, 가위, 집게, 국자 ), 모기약 제공

세면도구 : 개인 세면도구 지참, 수건은 1인당 1장씩 제공

야외용 바베큐 : 숯, 그릴, 석쇠를 제공하며 비용은 1만원입니다.

예약 고객님의 전기 사용료는 무료입니다.
예약취소에 따른 예약금 환불절차
예약 후 예약일로부터 숙박일 7일전까지 취소시 90%, 5~6일전 취소시 70%, 3~4일전 취소시 50%를 환불하며, 1일~2일전 및 당일취소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
주소 : 전남 강진군 신전면 수양리 837-3 | 상호 : 주작산별소리캠핑장 | 사업자 등록번호 : 792-42-00166 | 대표 : 이득규
Copyright ⓒ www.별소리.kr All rights reserved.
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